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대광건영 제공>
㈜대광건영은 공공지원 민간임대아파트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 의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다.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는 계약금 1000만원의 정액제로, 입주 때까지 추가 비용 없이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올전세형 공공지원 민간임대아파트로 월세 부담이 없다. 주택수에서도 제외되며 취득세∙재산세 등 세금에서도 자유롭다. 최대 10년간 임대가 보장되며, 임차권 전매도 가능하다.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는 지하 4층~지상 최고 26층 총 31개동, 전용면적 59~84㎡ 2740가구 규모로 들어선다. 현재 아파트 공사가 한창 진행중이며 입주 예정일은 2027년 7월이다.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는 대광건영만의 차별화된 설계와 우수한 상품성이 돋보인다. 채광 및 통풍이 뛰어난 판상형 4베이, 4룸 구조로, 알파룸과 팬트리 등 최신 주거트렌드를 반영한 특화 설계가 다수 도입된다.
대광건영은 조경률이 40%에 달하는 자연친화 단지로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를 선보이며, 25m 4개 레인 규모의 수영장을 비롯해 유아풀장,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장, 다목적 체육관, 피트니스센터, GX룸, 게스트하우스, 공유주방, 북카페, 스터디 룸 등 다수의 커뮤니티시설도 갖출 계획이다
‘신확장 로제비앙 메가시티’는 LG-HY BCM를 비롯해 원익큐앤씨, 월덱스, 피엔티 등 2차전지 및 반도체 관련 기업들이 입주해 있는 하이테크밸리 (5공단) 내 조성돼 출퇴근이 용이하다. 하이테크밸리는 반도체 특화단지로 국내 최초, 2조원 규모의 AI데이터센터와 수소 연료전지 발전소가 결합된 첨단 복합시설을 구축할 예정이다. 또한 대구경북통합신공항까지 직선거리로 10여㎞ 거리에 위치해 있어, 공항 이전에 따른 지역 활성화와 이에 따른 미래가치가 높게 평가되고 있다.
단지 앞으로는 중심상업지구와 공원, 유치원, 동곡초(가칭), 중학교 등이 조성될 예정이다. 산동중, 산동고도 가깝고 인근에 농협하나로마트와 골프존카운티 구미, 선산 등 생활문화시설도 두루 갖춰져 있다. 또 구미에서 주거 선호도가 높은 확장단지에 인접해 있어 현재 조성중인 적동지구, 인덕지구와 함께 새로운 주거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디지털타임스
https://realdupont.com/